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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DevelopmentDiary/PuzzleGame

3 Match 장르 게임 1 (1-3일차 총 9시간)

3Match 장르: 애니팡, 캔디크러시 같은 게임 장르.

 

진행 상황: 타일맵 제작기 틀 잡는중.

< 8x3 생성>
< 6 x 6 생성 >

 

현재 사용되는 클래스

  Engine

    - TileManagerGUI : EditorWindow (맵 생성 변수 조절)

    - PuzzleManager : MonoBehaviour (퍼즐 변수 관리)

        - TileMapComponent : MonoBehaviour (맵 생성 및 타일들 관리)

            - RestedTiles (타일 게임 오브젝트 풀링)

            - TileComponent : MonoBehaviour

    - UIManager : MonoBehaviour

    

 

< 플레이 전, 에디터에서 타일맵 크기와 각 타일의 크기, 타일 간 간격 조정 >

맵 생성에 남은 조건.

  타일 - 허용 타입 추가 (총 기본타입, 위치고정 여부, 매치 가능여부)

  타일맵 컴포넌트 - 타일 생성 시 매치 되는 위치를 허용하는지 거부하는지 옵션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