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Virtual camera in mobile
준비 플러그인 - WebM Video Player, Android Camera, GoogleARCore
준비 앱 - 모바일 녹화 앱
방법
- 카메라 캡쳐 - MediaPlayer 활용, 주요노드 : OpenURL, EnumerateWebcamCaptureDevices
- 카메라 권한 요청: Camera 권한 요청 변수 = android.permission.CAMERA
- 모바일 입력으로 카메라 움직임
- 자동회전: GetInputMotionSlate
-
- 터치 회전 및 이동: 터치 입력의 pressed, released, moved, location, fingerIndex 전부 사용
- 크로마키
- 머티리얼: 머티리얼 파라미터 생성하고 Chroma key alpha 노드 사용.
-
- 컬러피커로 키 컬러 변경: UMG의 Slider, Synth2Dslider 사용하여 머티리얼 파라미터 변경.
- 녹화
- 모바일 녹화 앱 사용
'GameDevelopmentDiary > Unreal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Python (0) | 2022.07.07 |
---|---|
Mobile AOS XR Study - Remote camera in PC (0) | 2022.06.08 |
언리얼4 립싱크(Text To Speech) 구현 방법 Part4 (완성) (1) | 2022.03.10 |
언리얼4 립싱크(Text To Speech) 구현 방법 Part3 (0) | 2022.03.10 |
언리얼4 립싱크(Text To Speech) 구현 방법 Part2 (5) | 2022.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