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Editor
- GroundManager
- Tile, Obstacle 목록 관리. - 20%
- MapEditor
- Canvas지정. <완료>
- DrawController
- MapData Load 및 파라메터 셋팅. <40%>
- Tile 및 Obstacle 기본셋팅. <30%>
- BrushController
- Tile 변경. <0%>
- Obstacle 변경. <0%>
- Obstacle 위치 이동. <0%>
- ToolBox <0%>
- TileTap.
- Obstacle Tap.
- Unit Tap. -미정-
- 스캐쥴 확인을 위한 스프레드시트 작성.
주소 : Schedule She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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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객체의 Child에 내가 찾는 이름의 GameObject가 있는지 찾을 일이 생겼다. (사라졌다.)
여튼 다음에 또 그런 일이 생길지 몰라 라이브러리에 담아두었다.
예시)
public class FindGameobject { public static bool FindChild(GameObject parent, string childName) { int childCount = parent.transform.GetChildCount(); if (childCount != 0) { for(int i=0; i< childCount; i++) { if(parent.transform.GetChild(i).name == childName) { return true; } } } return false; }//자식 Gameobject가 있으면 true반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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