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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DevelopmentDiary/Project_SomewhereSaga : 가제(맵 에디터에서 중지)

2일차

MapEditor


  1. GroundManager
    1. Tile, Obstacle 목록 관리. - 20%

  2. MapEditor
    1. Canvas지정. <완료>
    2. DrawController 
      • MapData Load 및 파라메터 셋팅. <40%>
      • Tile 및 Obstacle 기본셋팅. <30%>
    3. BrushController
      • Tile 변경. <0%>
      • Obstacle 변경. <0%>
      • Obstacle 위치 이동. <0%>

  3. ToolBox <0%>
    1. TileTap.
    2. Obstacle Tap.
    3. Unit Tap. -미정-

  4. 스캐쥴 확인을 위한 스프레드시트 작성.
    주소  : Schedule Sheet


-------------------------------------------------------------------------------------------------------------------------


PS. 객체의 Child에 내가 찾는 이름의 GameObject가 있는지 찾을 일이 생겼다. (사라졌다.)

여튼 다음에 또 그런 일이 생길지 몰라 라이브러리에 담아두었다.



예시)

        public class FindGameobject
        {
            public static bool FindChild(GameObject parent, string childName) {
                int childCount = parent.transform.GetChildCount();
                if (childCount != 0) {
                    for(int i=0; i< childCount; i++)
                    {
                        if(parent.transform.GetChild(i).name == childName) { return true; }
                    }
                }
                return false;
            }//자식 Gameobject가 있으면 true반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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