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쥴 : Schedule Sheet
MapEditor
- MapEditor
- Canvas지정. <완료>
- DrawController
- MapData Load 및 파라메터 셋팅. <40%>
- Tile 및 Obstacle 기본셋팅. <30%>
- BrushController
- Tile 변경. <완료> - 오브젝트 필요
- Obstacle 변경. <0%>
- Obstacle 위치 이동. <0%>
- ToolBox <25%>
- Layout. <50%>
- TileTap. <완료>
- Obstacle Tap.
- Unit Tap. -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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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terial 변경
보통 GetComponent<MeshRenderer>().sharedMaterial = matarial; 하면 된다.
그런데, Material은 Texture를 사용하기에 반대로 Sprite로 사용하려면 변환이 필요하다.
void MaterialToSpriteTest() { Material material = Resources.Load("Tile/Materials/이름"); Texture2D texture = material.mainTexture as Texture2D; Rect rect = new Rect(texture.width*0.333f, 0, texture.width*0.333f, texture.height*0.333f); //Texture에서 쓰고싶은 부분 (기준점이 0,0이면 좌측하단 xy,크기xy) Sprite sprite = Sprite.Create(texture, rect, new Vector2(0, 0)); // (texture, 크기, sprite pivot) } }
Sprite -> Texture는 심플하게 Texture texture = sprite.tex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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