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쥴 : Schedule Sheet
MapEditor
- MapEditor
- MainMenu
- NewMap <완료>
- Save&Load <완료> - 오브젝트 필요.
- Exit<0%>
- DrawController
- MapData Load 및 파라미터 셋팅. <완료>
- Tile 및 Obstacle 기본셋팅. <50%>
- BrushController <수정>
- Tile 변경. <수정> - BackGround<meshRenderer>, FrontGround<SpriteRenderer> 추가.
- Obstacle 변경. <0%>
- Obstacle 위치 이동. <0%>
- ToolBox <25%> <수정>
- Layout. <70%> 라이브러리 제작 및 사용(Contents Controller) 사용.
- TileTap. <완료>
- Obstacle Tap.
- ETC
- 라이브러리 추가
- ContentsController Component.
- Conveyor 함수.
----------------------------------------------------------------------------------------------------------------------------
라이브러리에 Conveyor 함수를 추가했다.
배열에서 int 매개변수만큼 item들을 밀고, 당기는 함수다.
예를들면.
{가, 나, 다, 라, 마} 를 2칸 씩 앞으로 '당기면.' -> {다, 라, 마, 가, 나}
/// <서머리> /// Pull or push items in array /// 서머리> /// <파라미터 name="objs">파라미터> /// <파라미터 name="moveCount">negativeNum : Pull (0,'1,2,3' -> '1,2,3',0) / positiveNum : Push ('0,1,2',3 -> 3,'0,1,2') 파라미터> public static object[] Conveyor(object[] objs, int moveCount) { if (objs != null) { object[] objects = objs; //Type과 길이를 복사. int turningPoint = objs.Length - Math.Abs(moveCount); //추가, 감소 시 생기는 전환점이다. if (moveCount > 0) { for (int i = 0; i < turningPoint; i++) { objects[i] = ChangeObj_NullPossiable(objs[i + moveCount]); //당겨진 object if (i < moveCount) { objects[turningPoint + i] = ChangeObj_NullPossiable(objs[i]); //미뤄진 object } } }//moveCount만큼 당김. else { moveCount = moveCount * -1; // 음수를 양수로 변환. for (int i = 0; i < turningPoint; i++){ objects[moveCount + i] = ChangeObj_NullPossiable(objs[i]); //당겨진 object if (i < moveCount){ objects[i] = ChangeObj_NullPossiable(objs[turningPoint + i]); //미뤄진 object } } }//moveCount만큼 밀어냄. return objects; } else { Debug.Log("Null Object Array from ConvayorFunction"); return null; } }
string str = "";
int[] array = new int[]{1,2,3,4,5};
array = Conveyor(array, -3);
foreach(int a in array){
str = str + a.ToString() + ", ";
}
Debug.Log(str);
이렇게하면
4, 5, 1, 2, 3,
PS.
system.object를 매개변수로 사용해 return을 같은 type으로 할 때 new를 조심해야겠다.
임시 지역변수를 new object로 하면 매개변수 Type으로 가져오기 힘들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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