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쥴 : Schedule Sheet
MapEditor
- MapEditor
- MainMenu
- NewMap <완료>
- Save&Load <완료> - 오브젝트 필요.
- Exit<0%>
- DrawController
- MapData Load 및 파라미터 셋팅. <완료>
- Tile 및 Obstacle 기본셋팅. <50%>
- BrushController <일시정지>
- Tile 변경. <완료> - 오브젝트 필요
- Obstacle 변경. <0%>
- Obstacle 위치 이동. <0%>
- ToolBox <25%> <일시정지>
- Layout. <50%>
- TileTap. <완료>
- Obstacle Tap.
- ETC
- LoadingManager 및 Controller 생성.
- ContentsController 생성. - SelectBox와 연동. ObjectPooler연동.
- GameObject SelctBox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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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관리를 위해 Controller를 만들었다.
주 기능은 두 가지다.
1. ObjectPooler로 Content<GameObject>를 복제생성한다.
2. SelectBox가 있는 경우 선택된 Content를 관리한다.
ObjectPooling 에 수정 사항이 추가되었다.
초기 생성 객체가 많아지면서 로딩화면이 필요해졌다.
때문에 로딩화면을 먼저 띄우고, 객체는 Coroutine 으로 생성하기로 했다.
그리고 객체 생성 후 Action의 실행이 필요하기에 Action을 매개 변수로 추가했다.
public void ObjectPooling(GameObject obj, Transform parent, int callingCount, Action actionAfterPooling)
이렇게 명령하면
IEnumerator AddRestGameobjects(string key, GameObject obj, int count, Transform parent, Action actionAfterPooling)
여기를 거친후 Action을 실행한다.
PS.
덮어쓰기, 저장 여부를 묻는 공지팝업 셋팅에도 Action을 매개변수로 사용했다.
디자인이 중요치 않다면 Base공지창 하나만 만들면 된다.
버튼마다 AddListener로 action다는 부분을 반복하는 일도 조금 줄어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