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적 / 목표
- 목적 : 타일맵 시스템 제작 및 활용
- 목표 컨텐츠 : 타일맵 위에 건설, 타일맵 위에서 캐릭터 이동
- 컨셉
- 시점 - 쿼터뷰 Camera
- 장르 - 로그라이트
- 일시정지, 배속 설정 가능
- 점수 및 자원 업데이트
- 건물 & 크리쳐(AI Pawn) 상호작용
- 타일맵 시스템
- 건설 시스템
- 이동 시스템
'GameDevelopmentDiary > Project_AC : 가제(목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 - 22일차 (0) | 2021.06.25 |
---|---|
12 - 18일차 (0) | 2021.06.25 |
8 - 11 일차 (0) | 2021.06.21 |
5 - 7일 차 (0) | 2021.05.17 |
1 - 4일차 (1) | 2021.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