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DevelopmentDiary/Project_AC : 가제(목업)

8 - 11 일차

작업 내용

  • 모닥불 제작
    • BonFireComponent 추가
    • Campfire render to effect

  • BonFireComponent
    • 모닥불 블루 프린트를 만들 때, 일반 Building 액터에 해당 컴포넌트를 추가하도록 만들었다.
    • 해당 컴포넌트가 있으면 검은 안개를 걷어낼 수 있다. (유저 시야)
    • 시야를 걷어내는 형태는 Material로 변형이 가능하며 크기는 별도 파라미터 사용을 권장한다.
  • Campfire render to effect
    • Landscape와 검은 안개 재질에 RenderTarget 블루프린트를 사용했다.
    • 코딩은 블루프린트 자료를 참고하여 사용했다.
    • 참고 자료 : https://www.youtube.com/watch?v=XM8evH-T7U0
    • < 눈이 동그랗게 녹아있다. >
    • 여기에 사용된 RenderTarget 블루프린트를 안개에도 적용시키면,

 

 

 

 

 

'GameDevelopmentDiary > Project_AC : 가제(목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 - 22일차  (0) 2021.06.25
12 - 18일차  (0) 2021.06.25
5 - 7일 차  (0) 2021.05.17
1 - 4일차  (0) 2021.03.26
계획 메모  (0) 2021.03.15